키는 158인데 지금 고3 지나오면서 엄청 쩠거든... 이제 스무살인데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15키로 정도 빼려고 하는데 많이 달라질까...? 익들이 또는 익들 주변에서 이만큼 뺀 사람 본적있니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키는 158인데 지금 고3 지나오면서 엄청 쩠거든... 이제 스무살인데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15키로 정도 빼려고 하는데 많이 달라질까...? 익들이 또는 익들 주변에서 이만큼 뺀 사람 본적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