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1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키는 158인데 지금 고3 지나오면서 엄청 쩠거든... 

이제 스무살인데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15키로 정도 빼려고 하는데 많이 달라질까...? 익들이 또는 익들 주변에서 이만큼 뺀 사람 본적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사람이 바뀜 재창조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희망을 갖고 시작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저렇게 빼본적은 없고 키 비슷한데 몸무게 다른 사람 봤는데 옷핏이 너무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당연 몸무게 많이 나가는 사람은 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나도 원래 저만큼 나가지 않았는데 살 엄청쪄서 지금 맞는 옷이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50대 초중반이긴 한데 그 마른 사람이 38키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7키로빠지고 인생이달라진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떻게 뺐는지 물어봐도 될까. 스펙이 얼마나 됐어? 많이 달라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아직도 많이 빼야해ㅠ 키 172에 84에서 지금 67이거든!!
나는 운동을 정말 하루에 4시간5시간씩했었어ㅠㅠㅠ 먹는것도 하루에 600칼로리정도??먹고!!
17키로 빼니깐 옷사이즈도 진짜 엄청줄고 그냥전체적으로 몸이 너무가볍더라!!아직 10키로는 더 빼야하지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나는 3~4로 빼면 더이상 안빠져ㅠㅠㅠ익인이는 이런 경우 없어? 한동안 빠지다가 갑자기 안빠지는 경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이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가 15키로뺐는데 진짜 달라졌어ㅋㅋㅋ쌍꺼풀도 완전진해지고 다리도 길어보이고 얼굴도작아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어떻게 뺐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는 피티받고 운동하면서 식단조절했다고 하더라!내가 아니라서 자세히는 몰라..ㅜㅜ파이팅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55 52 155 44로 뺐는데 티가 나 15키로는 사람이 달라보일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망이 보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키가 비슷해서 그런데 어떻게 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녕 친구 나도 15kg 빼야된당ㅠㅠㅠㅠㅠ작년 고삼때 엄청 쪘어....얼굴 엄청 만두같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ㅠㅠㅠㅠㅠ사진찍기 겁날정도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 진짜 고삼때 엄청 찜... 근데 안빠져ㅠㅠㅠㅠㅠㅠ 얼굴 지금 꾹 눌러놓은 호빵같이 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ㅠㅠㅠㅜ고삼때 맨날 앉아있고 먹기만 해서ㅠㅠㅠㅠ스트레스 쩔었던것도 한 몫 하는듯ㅠㅠㅠㅠ
진짜 그리고 나 뱃살이랑 종아리도 장난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스키니진ㅇ을 못입겠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옛날ㅇ엔 배 힘주면 뱃살 들어갔는데 이젠 힘줘도 안들어가고 허벅지 장난아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
1:29 l 조회 1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2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1
1:28 l 조회 11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3
1:28 l 조회 9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2
1:28 l 조회 20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3
1:27 l 조회 17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1
1:27 l 조회 7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1
1:27 l 조회 8
헤어스타일은 평범한데 메이크업 금손vs메컵평범 헤어금손 11222
1:26 l 조회 7
정수리가 원래 일케 가득차야 하는 거야??2
1:26 l 조회 24
32살 남자 모은돈 1500이면 많이 적은거지?4
1:26 l 조회 19
브라자 밑에 끈 닿는 부분에 땀띠? 같은 거 나는데
1:26 l 조회 3
승무원 영상면접 진짜 어케 뽑는걸까..
1:26 l 조회 9
20키로 빼면 많이 예뻐져??3
1:26 l 조회 17
본인표출 익들아 친구들 여행선물 좀 골라주라ㅠㅠ 3
1:26 l 조회 15
나시원피스 가슴 쪽이 뜨는데
1:26 l 조회 5
혹시 일본 워홀 가본 익?
1:25 l 조회 6
잘자
1:25 l 조회 11
아 폰 고장났는데 백업을 제대로 못함ㅜ
1:25 l 조회 3
익들은 무슨 술이 제일 잘 맞음?5
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