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5~6학년동안 같은애들한테 왕따를 계속 당했어 은따였지 대놓고 비꼬고비웃고놀리고 근데 이걸 난 그당시에도 얘기못했어 아마 23살인 지금도 얘기 못하겠지 못할거야 가족 그 누구도 왕따당한걸 모를거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초등학교 5~6학년동안 같은애들한테 왕따를 계속 당했어 은따였지 대놓고 비꼬고비웃고놀리고 근데 이걸 난 그당시에도 얘기못했어 아마 23살인 지금도 얘기 못하겠지 못할거야 가족 그 누구도 왕따당한걸 모를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