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왕따당한이유가 남자애한테꼬리친다고왕따당함ㅋㅋㅋㅋ초등학겨3학년이 ㅋㅋㅋㅋㅋ아니 내가 좋아하는남자애가있어가지고 걍 걔랑말몇번했는데 그걸로 친하게다니던여자애두명이갑자기슬금슬금멀어지더니 편지로 니가 그런앤줄몰랐다 남자애들한테꼬리나치고진짜실망이다 이런식으로나한테 편지써서 책상에올려놓고 왕따당함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왕따당한이유가 남자애한테꼬리친다고왕따당함ㅋㅋㅋㅋ초등학겨3학년이 ㅋㅋㅋㅋㅋ아니 내가 좋아하는남자애가있어가지고 걍 걔랑말몇번했는데 그걸로 친하게다니던여자애두명이갑자기슬금슬금멀어지더니 편지로 니가 그런앤줄몰랐다 남자애들한테꼬리나치고진짜실망이다 이런식으로나한테 편지써서 책상에올려놓고 왕따당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