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재수해서ㅠ 좀 어색해 했는데 반단합때 말트고 엠티때부터 계속 챙겨줘서 엠티부터 지금까지 매일 카톡하고.. 둘이 따로 만난 적 있는데 얘 친구가 날 알더라고 내얘기 했다면서 부끄러워서 말은 안해준다고 그러든대ㅋㅋㅋㅋㅋ 저 카톡 하고 쟤 집가는 길에 계속 전화했어.. 히 아 나 김칫국 아니지.. 어디 얘기하기 부끄러우니까 익명에...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재수해서ㅠ 좀 어색해 했는데 반단합때 말트고 엠티때부터 계속 챙겨줘서 엠티부터 지금까지 매일 카톡하고.. 둘이 따로 만난 적 있는데 얘 친구가 날 알더라고 내얘기 했다면서 부끄러워서 말은 안해준다고 그러든대ㅋㅋㅋㅋㅋ 저 카톡 하고 쟤 집가는 길에 계속 전화했어.. 히 아 나 김칫국 아니지.. 어디 얘기하기 부끄러우니까 익명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