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고 연락 한통 없네. 난 니가 보고싶어서 미치겠는데 니 연락만 기다리는데 내가 봐도 잘지내는거 같더라. 너가 너무 보고 싶어서 니 페북만 들여다 보는데 이런 내가 한심하고 비참해보여서 잊으려고 노력했는데 뭘하든 니 생각 밖에 안나. 우리 추억이 이렇게 많은줄은 몰랐어. 니랑 하기로 한것도 많았는데, 하고싶은것도 많았는데 못해본게 너무 아쉽고 우리가 만약 아직까지 사귀고있었더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고 지금 이렇게 적는데도 되게 보고싶어서 미치겠다. 이런거 진짜 연애 공감 만화 같은거에서만 봤지 내가 이럴 줄은 몰랐는데 처음부터 니가 그렇게 좋았는 것도 아니였는데 어제밤엔 니생각 나서 잠도 못잤어. 자려고 눈감아도 머릿속에선 계속 니 얼굴 밖에 생각 않나더라 문득 너도 나처럼 이렇게 생각나는지 날 한번이라도 보고싶어 했는지 아니면 정말 날 사랑하긴했는지 궁금하다. 쇼파에 계속 앉아서 니랑 있었던 모든 일들을 생각했어. 그러다가 방에 들어와서 침대에 누웠는데 역시나 침대는 과학이다 에이스 침대.

인스티즈앱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