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안에서 전화걸려와서 그때가 아마 사건 당일 밤이엿을거야. 체육관에서 부모님한테 아직 구조되지 않은 학생이 전화해서 누구누구랑 같이 어디에 잇다고 막그러고 그 이후부터 에어포켓에 통신사들이 전파 추가로 터지게 작업하고 그랫거든... 그건 어케된거야ㅠㅠ 쇼엿던거야? 아님 진짜 살아잇엇는데 지금 에어포켓 유독가스 넣엇단 얘기도 잇던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배 안에서 전화걸려와서 그때가 아마 사건 당일 밤이엿을거야. 체육관에서 부모님한테 아직 구조되지 않은 학생이 전화해서 누구누구랑 같이 어디에 잇다고 막그러고 그 이후부터 에어포켓에 통신사들이 전파 추가로 터지게 작업하고 그랫거든... 그건 어케된거야ㅠㅠ 쇼엿던거야? 아님 진짜 살아잇엇는데 지금 에어포켓 유독가스 넣엇단 얘기도 잇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