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전화해도 분위기 좋고 그런데 나 뚱뚱하고 못생겼거든 진짜.... 얼굴보고 실망하면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흠 일단 냉정하게 그럴 수도 있지
그거 많이 걱정되면 사진교환하든가 만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교환을 하면 아무리 그래도 사진빨이라는게 있을거 같아서... 사진보고 아 그래도 겨우 봐줄만 하네 이거였다 만나서 실망할까봐ㅠㅠㅠ 난 얘 좋은데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걍 만나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서 까이면 그냥 까이는대로 살아야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뭐 그사람은 외모를 많이 보는 사람이겠지 어쩔 수 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그렇겠지... 고민 들어줘서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교환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처럼 될까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기 전에 사진을 보여주는게 나을거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처럼 될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소개라는 게 서로의 첫인상이 중요한거니까 더 마음이 커지기 전에 사진 교환하는 게 나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연락한지 일주일째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근데도 사진교환안했어? 그쪽에서 사진달라고 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서로 바빠서 저녁에 연락 잠깐 하는게 다야... 사진 얘기 안하는거 많이 이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랜선 연애할거 아닌 이상 언젠간 만날텐데 사진 교환하는 게 당연하지.. 쓰니가 지금 본인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렇게 시간보낼수록 더 걱정커질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잘하면 조만간 만날거 같은데 얼굴을 직접 먼저 보는게 좋을까 아님 사진을 보내는게 좋을까 사진 보내는건 윗댓같은 이유로 불안해하고 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소개받을 때 사진 교환하는 게 먼저지 보통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중주차는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
22:30 l 조회 5
배달아저씨가 화재경보기눌러서...지금20분째화재경보울려
22:29 l 조회 8
이거 나랑결혼할생각은 없다는거지?
22:29 l 조회 8
스벅도 1인1메뉴야??1
22:29 l 조회 5
남익으로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거4
22:29 l 조회 37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6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1
22:29 l 조회 7
나 자신이 너무 싫을 때 어떻게 해?
22:29 l 조회 6
닭꼬치 먹는데 닭보다 파가 더 맛있네2
22:29 l 조회 4
낭만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1
22:28 l 조회 10
어떤이름이 이뻐?
22:28 l 조회 15
얘기하는데 귓볼 계속 만지면 더럽게 느껴질까?
22:28 l 조회 5
회사 막내라고 하면 나이를 말하는거야 아님 입사순?5
22:28 l 조회 8
채용전환형 인턴 하고 있는데
22:28 l 조회 4
야식으로 김치찌개 한숟가락 먹었다
22:28 l 조회 3
어제 승무원 지인 결혼식 다녀왔는데 하객에 예쁜 사람 지인짜 많더라…
22:28 l 조회 7
어좁+다리짧은 남친 마음 더 안커지려나ㅜ 1
22:28 l 조회 9
헤이 목걸이 골라주랑 40 1
22:28 l 조회 10
선크림 안 발라서 이 꼴 났는데 어떡하면 좋음….?2
22:28 l 조회 15
식도염으로 죽어가는디 불닭미역탕 너무먹고싶어
22:2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