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대통령이 누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힘들겠다.
이제 그 사람들도
집회라는 이름으로
다음 대통령을 엄청 방해할 것 같아.
삑 하면 모이고,
삑 하면 모이고..
그게 민주주의겠지만
그래도 영.....
좋게 보이지는 않을 거 같다.................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다음 대통령이 누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힘들겠다. 이제 그 사람들도 집회라는 이름으로 다음 대통령을 엄청 방해할 것 같아.
삑 하면 모이고, 삑 하면 모이고.. 그게 민주주의겠지만 그래도 영..... 좋게 보이지는 않을 거 같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