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왜 한중일이 맞는거라고 알려줘도 안 고치지 일뽕인가
대표 사진
익인1
한일중 윤정부때 밀고가던거잖음ㅋㅋㅋㅋ일뽕 확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중국 싫어하는데 시진핑죽어라 한중일이 맞는 표현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일중은 진짜로 어디에 있을법한 학교 이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있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중일 한일중은 가능하지만 다른 나라가 앞에오면 국적 의심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중일이 맞는 표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일중은 샤갈ㅋㅋ 전국 어딘가에 한일중학교 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긴 해 내친구 다닌 학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일고도 있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뭐 어디가 오던 상관없는데 의도가 있다면 말이 달라지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만 앞에 오면 상관없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한일중이라고 하는데가 아무도 없는데요 기사들도 뉴스들도 죄다 한중일이라고 합니다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진핑핑핑이 죽어 뭐든 인데 사람들이 다 서연고라고 부르는데 혼자 서고연이라 부르는 갬성같아서 웃기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이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맞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뽕 맞지무ㅓ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위터에서 한 일본인이 한국에선 한일중이라고 한다고 글 썼다가 욕 처먹은거 생각나서 웃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야 나도 그거 생각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뽕감성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웩웩오! 오웩! 으억~! 오, 오웩. 윽 헉, 끅 오웩! 우윽~! 하억 Ooops~ 호웩! 우웩 꺼억~ 오왝! 하악, 오웩 하악. 읏! 오, 오웩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는 현란한 토악질 아, 웩웩오! 오웩! 으억~! 오, 오웩. 윽 헉, 끅 오웩! 우윽~! 하억 Ooops~ 호웩! 우웩 꺼억~ 오왝! 하악, 오웩 하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극우인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굥이 밀던거 ㅇㅇ 그거 주장하면 일뽕이나 극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한국인들 99퍼는 아무생각 없이 한중일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중일이지
시진핑이 아무리 싫어도 한일중은 머야 거대한 일뽕이야 머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은 가운데에 잇어야 제맛 한중일이 챡 붙는고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사적 연원으로도 제일 뒤가 맞고, 어감으로도 한중일이 제일 안정적이고, 일본은 아득바득 일중한으로 한국을 제일 뒤에 놓는데 우리만 앞으로 당겨줄 필요가 없지 굴욕적인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중일 한일중 일반인은 신경 안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일반인은 신경도 안쓰고 한중일이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기싸움을 하는 거임? 그냥 둘 다 써도 일반인은 신경 안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가 기싸움이야. 걍 대부분이 암생각없이 한중일 쓴다는건데. 일반인들은 애초에 한일중 이러면 알아듣지도 못하고 누구 이름인가 할걸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한일중이라면 누가 알아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일중 들어본적도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발음상으로도 한중일이 더 적절해보임 한중일은 [한중일] 그대론데 한일중은 [하닐중]이라 한/중/일 각각의 느낌이 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아시아 국가들은 왜 축구를 못하지?
16:12 l 조회 1
이 사이에 끼고 싶다
16:12 l 조회 1
OnAir 원빈 청순하다
16:12 l 조회 1
OnAir 원빈시 오늘 넘예시다
16:12 l 조회 1
OnAir 라이즈 나왔어
16:11 l 조회 6
OnAir 라이즈
16:11 l 조회 3
월드컵도 감독이 문제야 아겜도 감독이 문제야 1
16:11 l 조회 13
와 ㅇㅇㄹ ㅁㅈ 두 컷 만화 개웃
16:11 l 조회 47
홍명보 "김승규 탓하지말아라” <<<< 이거 ㄹㅇ 그거아님?3
16:10 l 조회 40
유럽 지금 체감 기온이 그래서 몇도인데?1
16:10 l 조회 10
슴티알 데뷔 준비 들어간거 맞는듯1
16:10 l 조회 63
생얼에 네코미미 쓰고 보핍보핍 추기
16:10 l 조회 10
좀비영화 알.이.씨 아는사람1
16:10 l 조회 5
포토팬싸 옷 밝은색 vs 어두운색
16:10 l 조회 3
혹시 웹툰이나 웹소설 추천해 줄 익?
16:09 l 조회 6
1차 많은데 같이 떠들 사람들이 없으니까 진짜 공허하다
16:09 l 조회 7
아 요즘 하투하 관심가2
16:09 l 조회 7
어떤 댓글에 대통령도 탄핵시키는데 축협은 왜 못갈아엎녜1
16:09 l 조회 31
29일 7시 인터파크 nol티켓 선예매 도와주실분..
16:08 l 조회 15
프랑스 근황 진짜 웃김3
16:08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