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언니오빠들밖에 없지만 진짜로 동아리이신분중에 아싸가 대부분이라섴ㅋㅋㅋ겁나 잘놀아주시구... 진짜 아싸탈출길이 동아리 가입인거같아..ㅋㅋ무엇보다 혼밥을 안해서좋아..ㅎㅎ같이 밥도 먹어주시거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비록 언니오빠들밖에 없지만 진짜로 동아리이신분중에 아싸가 대부분이라섴ㅋㅋㅋ겁나 잘놀아주시구... 진짜 아싸탈출길이 동아리 가입인거같아..ㅋㅋ무엇보다 혼밥을 안해서좋아..ㅎㅎ같이 밥도 먹어주시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