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한달에 얼마써? 난 먹을거에 돈 너무 많이쓰는것같아서 자괴감...
대표 사진
익인1
백수라 딴데 쓰는 것도 없는데 먹는거라도 잘 먹고 살아야지.. 하는 마인드로 살고 있다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로 버는 만큼 쓰는 거 같아ㅠ 나도 먹는 가 사는 거 끄미는 거 좋아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십마넌 십오마넌정도 씀 ㅎㅎ 부모님이랑 있으니까 생각보단 돈 안씀 ㅜㅜㅜ 다만 눈치가 엄청 보인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년만났는데 담배때문에 헤어지는게 그렇게 이해가 안돼??
22:43 l 조회 11
사진주의)바세린 때메 발톱 빛난다
22:43 l 조회 7
156/34.54
22:42 l 조회 13
전환형 인턴
22:42 l 조회 7
오랜만에 밥먹었어
22:42 l 조회 6
나 떡볶이랑 새우튀김 시켰쪙1
22:42 l 조회 5
아니 왜 키보드 부실듯이 치는 거임..2
22:41 l 조회 12
경북이랑 경남이랑 지역특징의 차이가 있어? 1
22:41 l 조회 15
이쁘다고 좋아하는 건 아닌데
22:41 l 조회 18
요즘 특정 사이트에서 퍼온 글이 너무 많이 보임
22:41 l 조회 6
하성민기업 브라 입어본사람?2
22:41 l 조회 10
요즘은 핫팬츠 입는 사람 잘 없지?
22:41 l 조회 10
e인데 2로 적는사람 발견
22:41 l 조회 12
민주당 지지자들 화요일 새벽에 일본이 브라질 잡으면 어떤 반응이려나..?
22:41 l 조회 6
일하다가 운적있는 사람있니
22:41 l 조회 10
이 말 공감해? 여자는 신비롭고 여리여리한 여자를 싫어한다1
22:41 l 조회 38
왜 공부잘하면 재미가 덜 할까?1
22:41 l 조회 14
예적금만 하다가 주식세계에 발 들이고2
22:40 l 조회 16
나만빼고 다들 말랐는데 밥안먹고 운동하는거야??3
22:40 l 조회 29
나 특이성인데 진짜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4
22:3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