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영이 잡힐 때마다 환호소리가 다르던디….
라이즈 할 때 폭죽 팡팡 쏴줘서 너무…. 좋더라🫠🫠🫠
근데 찬영이 중간에 어디 갔다가 왔던건지 혼자 중간에 핸드마이크로 바꼈더라구?!ㅋㅋㅋ
부산에 라이즈가 오다니 부산익 너무 좋아유…. 또 와라
|
찬영이 잡힐 때마다 환호소리가 다르던디…. 라이즈 할 때 폭죽 팡팡 쏴줘서 너무…. 좋더라🫠🫠🫠 근데 찬영이 중간에 어디 갔다가 왔던건지 혼자 중간에 핸드마이크로 바꼈더라구?!ㅋㅋㅋ 부산에 라이즈가 오다니 부산익 너무 좋아유…. 또 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