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하고 12시30분에 잣다가 4시30분에일낫는데 물먹으려니 물 다 떨어짐 ㄸㄹㄹ 그래서 걸어서 5분이나 걸리는 편의점을 다녀옴..이시간에 처음가는데 너무 추웟당 그리고 물 사와서 두컵 원샷햇네 후 너무 목말랏어 다시 자야하는데 잠이안오는군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혼술하고 12시30분에 잣다가 4시30분에일낫는데 물먹으려니 물 다 떨어짐 ㄸㄹㄹ 그래서 걸어서 5분이나 걸리는 편의점을 다녀옴..이시간에 처음가는데 너무 추웟당 그리고 물 사와서 두컵 원샷햇네 후 너무 목말랏어 다시 자야하는데 잠이안오는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