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애들은 코골고 뒤척여서....나 지금까지 잠 1도못잤다..... 나새끼 조금만 시끄러워도 못자는데.....나한텐지금여긴콘서트장보다시끄럽다...... 자거싶다.....오늘오후에술약속잇어서자야하는데........시끄러워.....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춥고 애들은 코골고 뒤척여서....나 지금까지 잠 1도못잤다..... 나새끼 조금만 시끄러워도 못자는데.....나한텐지금여긴콘서트장보다시끄럽다...... 자거싶다.....오늘오후에술약속잇어서자야하는데........시끄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