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0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노잼에 자려고하니까 

이갈고 코골고 뒤척이고 술먹고앓는소리 등등등..... 

시끄러워서 잠 못 자는게 제일 스트레스다.... 

재미앖어도되니까 자거싶다.......제발.....짖짜제발..... 

자고싶어....................진심으로 1분도 못잤어....
대표 사진
익인1
아 가기싫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자는거 디게 예민충인데 시끄러워서 못 자니까 짜증나 진짜 이 건물 부시고싶어.....술못하면 본인이 적당히 마시지.......술앓는소리가제일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안가야지...돈은 이미 냈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앵간하면 가지마....너익과분위기어떤지모르겠지만 설직히 엠티안가도인생에큰문제업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거 진짜 고민임
나 작년에 새내기일때 술자리가 재미있어서 게임걸리면 아 저 음료수마실게요ㅎㅎ 하면서 맨정신으로 꽤 늦게까지 있었는데 피곤해서 자러들어가니까 다들 코콜고 이갈고 이래서...
잠들기 엇음ㅜ 이어폰끼고 구석탱이 필수야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지ㅠㅜ그래서 우리는 아예 자는 방이랑 술마시고 하는 방이랑 층을 따로 잡아서 가는데 새벽에 시끄러운거 진짜 스트레스임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총엠티면 노잼일만두....나 학생회였능데 총엠티는 뭘 기획해도 노잼이더랔ㅋㅋㅋㅋㅋㅋㅋ아직 다 친해져있지두 않구 그래서......근데 그 이후에 가는 엠티는 좀 친해져있는 상태+말할거리(총엠티 얘기) 가 있어서 좀 더 재밌을 거얔ㅋㅋㅋㅋㅋ그리구 나는 엠티가면 항상 밤새거나 1시간만 잔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갔다 그런 거 좋아하지도 않고 장기자랑 뭣같아서... 안가길 잘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장기자랑 진짜ㅋㅋㅋㅋㅋㅋ내가 왜 해야 됨 그래서 다 빠질 예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그래서 밤샐라고ㅋㅋㅋㅋㅋ내일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엠티 갔는데 넘 재밌었엌ㅋㅋㅋㅋㅋㅋ 대바대 과바과 엠바엠이니까 뭐..! 다른 사람들도 이것만 갖고서 엠티 나쁜거라고 생각 안햇음 좋겟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경험이 있어서... 그래서 안 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완전강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부러 나는 조용한데 찾아가서 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용한방은 술냄새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한방에 두세명은 코골거나 이갈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맞아 술못마시면 알아서 자제를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나는 안자고 5시에 첫차타고 가려고 나왔단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나도 그래서 이번 엠티 빠져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티 술ㅊ먹다가는게 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내가 비염때문에 코골면서 자는 걸로 트라우마가 심해서 자고와야되는 활동은 피하는 편이라 안 간당다라당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엠티가서 먹고토하고먹고토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고있는데 동기가 토하는거 생중계로 들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글왜조회수높지.....무섭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난 엠티때 술 안마시는 애들 모아놓은 방에서 쉬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는것도 그렇고 다음날 화장실 너무 더러워서 쓰지도 못함 ㅠㅠㅠ 난 화장실 더러운거 엄청 예민한데..ㅎ....
신입생 이후로 다신 엠티 안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2학년인데 너무 재밌었다ㅠ 안가려고했는다가 간건데 가길 잘했어 작년에 친했던사람들이랑만 노니까 반갑고ㅠ재밌고 좋았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학부는남초과라서여자는침대방따로줘서거기서자씀..ㅎ계속술자리가있어서시끄럽긴했지만피곤해서바로잠드러쏘..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귀마개 챙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하는 30대 공무원
13:49 l 조회 1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3
13:48 l 조회 16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
13:48 l 조회 10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
13:48 l 조회 8
맛잘알 서울익들아
13:47 l 조회 8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2
13:47 l 조회 16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
13:47 l 조회 4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9
지역화폐 잔액 있는데 왜 부족이러고 뜨지 2
13:46 l 조회 14
의정부 여자 혼자 살기에 어때??시흥 정왕동이나1
13:46 l 조회 8
직장에서는 듣기 싫은 말3
13:45 l 조회 24
홍명보 욕먹는게1
13:45 l 조회 22
애플망고랑 골드망고 중에 뭐가 더 맛있는거야?1
13:45 l 조회 13
이번에 연수원 갔는데 다들 학벌이 omg였음 ㅋㅋㅋㅋㅋㅋㅋ
13:45 l 조회 85
수능영어 2등급이면 중학생 과외는 가능?1
13:44 l 조회 19
애기 인플루언서 훈육중에 촬영하는거 나만 이상해?1
13:44 l 조회 14
난 숙성카페라떼는 뭔가 취향 아닌가봐1
13:44 l 조회 11
맨날 어디어디가자 해놓고 내가 가자하면 아.. 좀..ㅠ 이러는 애는 왜그러는거임??4
13:44 l 조회 18
신전떡볶이 스팸마요덮밥이 맛잇어 치킨마요가 맛있너?
13:44 l 조회 6
일상 생중계중
13: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