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잼에 자려고하니까 이갈고 코골고 뒤척이고 술먹고앓는소리 등등등..... 시끄러워서 잠 못 자는게 제일 스트레스다.... 재미앖어도되니까 자거싶다.......제발.....짖짜제발..... 자고싶어....................진심으로 1분도 못잤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노잼에 자려고하니까 이갈고 코골고 뒤척이고 술먹고앓는소리 등등등..... 시끄러워서 잠 못 자는게 제일 스트레스다.... 재미앖어도되니까 자거싶다.......제발.....짖짜제발..... 자고싶어....................진심으로 1분도 못잤어....
|
|
하 진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