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너무 속이 안좋아서 잠도못자고 ... 

힘들어 진짜 이거 뭐 빨리 가라앉히는 방법같은거 없니 

나 진짜 식은땀도나...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통스러워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숙취해소제는?ㅜㅠ 난 두통 같은 거 심해서 맨날 숙취해소제 먹고 마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나가서 사와야해 ㅠㅠㅠ 숙취해소제 효과 좋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먹는 거 보다는 낫더라..ㅠㅠㅠ 술마시고 나서는 약도 먹지말라고 해서 먹을 수 있는 게 그거밖에 없어ㅠㅠ 아니면 자거나. 숙취증상에 따라 또 다를 듯. 난 속보다 머리쪽이라 그런데 속 안 좋고 이런애들은 해장국이나 토하거나 보통 우유같은 거 마시는 거처럼 자기랑 맞는 방법있던데 머리는 노답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도 진짜 아팠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거든 근데 나 왜 몸살걸린거처럼 몸도 아플까 아 넘 힘들어 이런걸 왜마시는고얌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해뜨면 한 번 먹어봐!ㅠㅠ 난 찬바람 들어오면 살짝 깨긴 한데 숙취 심한 거 너무 고통스러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니까... 나 자고싶은데 잠도 못자고있어 ㅠㅠㅠ 진짜 난 술이랑은 안맞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난 술 좋아하는데 그래서 맨날 옆에 해소제 두고 있는다ㅠㅠ 숙취심할때는 벽에 기대고 있어봐ㅠㅠ 그러면 좀 낫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숙취 심한 날은 앉아서 잤다 심호흡하면서ㅜㅜ그러면 좀 내려가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앉으면 토할거같아서 못앉겠어... 근데 토는 안나와 차라리 억지로라도 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 그러면 억지로 하는 게 나아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
11:34 l 조회 1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
11:34 l 조회 1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
11:33 l 조회 6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
11:33 l 조회 4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2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5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5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2
우베라떼 살쪄???????2
11:33 l 조회 7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1
11:33 l 조회 7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4
경락5회차인데 효과 없는 거 맞아…? ㅠ
11:32 l 조회 4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4
11:32 l 조회 24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2
11:32 l 조회 4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3
11:32 l 조회 7
나도 살찌고 싶은디
11:32 l 조회 5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5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5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3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3
11:3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