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택시비 다 내?
9천원 거리 10500원 나왔는데
미안하단 소리도 없고
기사님 실수로 돈 거리도 제가 부담하나요? 질문하니 승질내면서 그럼 현금내라고, 카드 아무것도 못해준다고
.....
이 뻔뻔함은 뭐야...?
미안한 기색이라도 있었음 내 이리 짜증 안날거같은데
천오백원에 무슨짓이지?
|
그냥 택시비 다 내? 9천원 거리 10500원 나왔는데 미안하단 소리도 없고 기사님 실수로 돈 거리도 제가 부담하나요? 질문하니 승질내면서 그럼 현금내라고, 카드 아무것도 못해준다고 ..... 이 뻔뻔함은 뭐야...? 미안한 기색이라도 있었음 내 이리 짜증 안날거같은데 천오백원에 무슨짓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