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08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그땐 걔를 안 좋아했다 생각핬는데 나중에서야 내가 걔를좋아했나??이러면서 낑낑댐ㅠㅠ  

막번호달라그래도 안 주고 주위에서 뭐라하도 솔쳤냐ㅋㅋ!!!이랬는데 진짜 과거의 나 멍멍때리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헐...너익 나니.?.....내가 쓴 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오히려 상대가 친하게지내고싶어하는데 쳐 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헐 나인줄 소름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 나도..... 사실 어제도 그러고 왔어.....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좋아하는 애랑 말 못 해ㅠㅠ 시크하게 반응하게 되고... 부끄러워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 괜히 부끄러움 말 더 잘 안 걸게 되고 물어보면 단답하게 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ㅋㅋㅋ진짜 관심없는 척
아 그랬어? 이러면서 다른 얘기로 화제돌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도...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ㅋㅋㅋㅋㅋㅋ나도 막 연락오면 일부러 씹고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나 좋아하는 사람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444진짜 그러다가 걔가이제나한테관심없으면 내가 걔한테관심생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댓쓴)나는 내가 좋아하던 앤데 내 좋다는 티내면 부담스럽고 왜 내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서 싫어졐ㅋㅋ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너익 ㄹㅇ 나....나 그래서 맴ㄴ날 나중에 미련만 남는 그런 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5555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66666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7777777 진짜 왜그러냐 하.... 제발 나 좋다고하면 그냥 따라 좋아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888887 싫어 ㅠㅠㅋㅌㅌㅌ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9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0 날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거의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몇년째 솔론지.....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아했던애가 고백하면 싫어짐 오ㅐ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거 어디서봤어!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이래
다른 이유일수도 있겠지만 내가 동경?했던 사람이 나같은거를 좋아한다는게 현타같은거 오는거라고 어디서봤다
익들 다 예쁘고 멋져요 자존감 업업되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ㄲㅋ진짜 내 성격 나도 몰게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나 좋아하는애 싫어하고 좋아하는애한테 철벽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쏠이라 그런지 계속보다보면 마음이 생기는 거같아서 내가 정말 좋아하는건가 생각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염력계인데 언닌 무슨능력이시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금사빠라 일부러 아 얘는 나한테 관심없을거고 어차피 내거아냐 하고 정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쓴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뭔가 남자 무서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 주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꼭 내가좋아하는애는 나 안좋아하고 별로인애들이 나 좋아함 반대면 얼마나 좋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줄.. 그렇게 4년동안 짝사랑하다 끗...^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철벽익인들 딱 3번만 만나보고 더 만날지 안만날지 결정해 나도 그러다 남친 만났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나 좋다는 사람 싫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 안 좋아하고 평소엔 철벽 개쩖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내가 좋아해본 적이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누군가와 사귀긴 싫고 썸이나 짝사랑하는게 더 좋아....이러니 평솔이지.....주르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번호는 줄 때 조심하는 게 좋아!! 오히려 쓰니 같이 철벽 치고 그런 애들이 좋은 사람이랑 사귀는 거 많이 봤오 물론 철벽 안 치는 애들이 좋은 사람이랑 못/안 사귄다는 건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나랑도 비슷하다 나도 나 좋다는애랑 막 데이트도 했는데 끝까지 좋아하는감정없다고생각하고 철벽 계속쳐서 결국 걔도 포기햤는데 나중에 생각하니까 좋아했던거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이성으로 좋아하는건지 친구로서 좋아하는건지 구분이안가...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아겜 와카 누구 예상함??
16:44 l 조회 1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1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6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
16:43 l 조회 8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1
16:43 l 조회 7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8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5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5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5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4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32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6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9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