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나는 왜 중국인이냐는 소릴 듣는가... 

중국인이 왜 반갑게 인사하고... 

직원은 중국어로 인사하는가... 

하... 나 혼혈인 아닌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중국인은 거의 무조건 동아시아인만보면 중국인이라고 생각해서 중국어로 말걸음 외국나가도 한국에서도 어디서나 중국인들은 다 지들나라 말할줄 안다고 생각해서 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은 왜...ㅠㅠㅠ 한국이었는데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명동같이 관광객 많은데면 직원이 햇갈리거나 했을수도? 난 저번에 명동갔다가 친구 부탁으로 화장품 뭐 사러 매장 들렀는데 간 두곳에서 중국어 아니면 영어로 일단 말걸더라 당황해서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하긴 ㅋㅋㅋ 저번에 계산하는데 영어로 해서 한국인이라니까 죄송하다고 오늘 외국인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고 하심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4번정도 그러니까 나 중국인 같이 생겼나 싶었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학교 쌤도 비행기만타면 승무원들이 영어로물어본댘ㅋㅋㅋㅋㅋ그래서옛날엔한국인이리고햌ㅅ다는데 요즘은그냥 외국인인척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앗 저 한국인이에요 ㅎㅎ 한다 ㅋㅋㅋㅋ 외국인한테도 나도 한국말로 해줌 ㅋㅋㅋㅋㅋ 서로 ???? 이런 표정으로 헤어짐 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달 320-350 받는데 170 저축 너무 적은거야?
14:48 l 조회 2
어떤 미이 스카 마우스 다 묶어놓음
14:48 l 조회 2
출근하기 싫다 벌써 왜 일요일이야
14:48 l 조회 3
면접 준비중인데 도와쥬ㅓ ㅠㅠㅠㅠㅠ
14:47 l 조회 3
힐댄스 하는 언니 때문에 가족들 다 심란함...
14:47 l 조회 3
쪼리 아이보리vs화이트1
14:47 l 조회 3
울산익들아 sk에너지 , sk이노베이션? 다니는 남자 ㅇㄸ2
14:47 l 조회 5
아이스크림먹고싶다1
14:47 l 조회 4
선생님이 책 선물 해주면 애들은 어떨까?1
14:47 l 조회 4
요즘 09년생이래…1
14:47 l 조회 15
가슴 위 길이 머리 매직 얼마정도할까?1
14:47 l 조회 5
이 캐릭터 닮았다는건 칭찬이야 욕이야..? 5
14:46 l 조회 12
그 어항? 수족관 컨셉 카페 하면 망하려나? 3
14:46 l 조회 11
평생교육원 교수들 말 너무느려서 강의 다운받아서 2배속으로 듣는중ㅋㅋㅋㅋ1
14:46 l 조회 7
나도 생리중인데 로제엽떡 먹을까?
14:46 l 조회 2
살림살이는 사도사도 끝이 없네1
14:46 l 조회 2
여름 날씨가 이정도만 되도 살만 하겠다 ㅜ 극혐까진 아닐듯1
14:45 l 조회 11
일본 혼여가는데 버스투어 신청했는데 나만 혼자인거 아니겠지
14:45 l 조회 7
헤어졌는데 서로 알고지내면서 내가 연락 그만하자고 네번은 반복했는데 이건 내가 갑질했다고 볼수있는거야? 난 잘해줬다고 ..
14:45 l 조회 6
나너무 찐따 같아 실제로 친구도 없고3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