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목적지 도착해서 짐칸에 캐리어 두개 내려야되는데 친구가 나보고 내리라길래 손이 안닿아ㅠㅠㅠㅠ 하고있었는데 내릴려고 지나가시던 남자분이 아무말없이 두개 다 내려주시고 가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츤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KTX 목적지 도착해서 짐칸에 캐리어 두개 내려야되는데 친구가 나보고 내리라길래 손이 안닿아ㅠㅠㅠㅠ 하고있었는데 내릴려고 지나가시던 남자분이 아무말없이 두개 다 내려주시고 가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