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질병결석하고싶은데 외고가야한다고 결석도 못하고 겨우겨우 질병지각했어 엄마도 미안하다하시는데 솔직히 지각이랑 결석이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그냥 좀 쉬고싶어 나 지금 토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