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10자이상으로 특수문자,숫자,영문 으로 해서 만들었거든 그래서 그걸 쳤는데 아니라고 계속 나와ㅠㅠ
근데 비밀번호가 은행가면 처음에 알려주던거 아니었어??????? 아 왜 안되지ㅜㅠ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이거 내가 10자이상으로 특수문자,숫자,영문 으로 해서 만들었거든 그래서 그걸 쳤는데 아니라고 계속 나와ㅠㅠ 근데 비밀번호가 은행가면 처음에 알려주던거 아니었어??????? 아 왜 안되지ㅜㅠ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