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것도 싫고 술게임도 싫고 저번에 학과 뒷풀이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술게임 강제착석ㅇ해서 진짜 너무 당황스러워서 그 후로 술이 무섭닼ㅋㅋㅋㅋㅋ 마시면서 배운다고 해도 나 원ㄹ래 그런 막 빠릿빠릿한거 못해서..ㅎ 오티겸 새터도 안갔었는데 친구가 있긴 있는데 그냥 안가도 되겠지..ㅠㅠㅠ아 진짜 왜 이렇게 뭐가 많냐....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시끄러운것도 싫고 술게임도 싫고 저번에 학과 뒷풀이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술게임 강제착석ㅇ해서 진짜 너무 당황스러워서 그 후로 술이 무섭닼ㅋㅋㅋㅋㅋ 마시면서 배운다고 해도 나 원ㄹ래 그런 막 빠릿빠릿한거 못해서..ㅎ 오티겸 새터도 안갔었는데 친구가 있긴 있는데 그냥 안가도 되겠지..ㅠㅠㅠ아 진짜 왜 이렇게 뭐가 많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