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75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키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6

[잡담] 포항 이런데는 집도 그냥 사는구나.. 18평이 2천만원대 아파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줘도 안갖는 저런 아파트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너가 가서 살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은 다 이정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신축보다가 보면 안살고싶을걸 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할머니 포항 사시고 저정도 가격의 집 사는데 대신 인프라 ㅈ구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 할머니할아버지들밖에 안살고 제대로 된 마트도 없고 병원도 없고 놀러갈만한 코인 노래방 조차 없음.
포항 구석탱이 집 가격 알아봐놓고는 싸다 그러면 할말이 없노...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진짜 하나만알고 둘은 모르는 타입ㅠ 위에 지방은 다 이정도라는 애도 걍 한숨만 나온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집 외할머니 돌아가시면 누군가가 물려받아야하는데 팔리지도 않을 외지라 솔직히 자식들 중 아무도 탐도 안내는 아파튼디... 오히려 짐이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ㅋㅋㅋㅋㅋ 구석탱이 가져다놓고 웃기네 바로 해병대기도하고 저기 인구소멸 구역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 그럼 쓰니가 가서 사세요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 시골이야? 나 포항 사는데 초면인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포항 중에서도 완전 시골이잖니 .. 리단위구만…….. 경기도에도 시골가면 저런 곳 천지다.. 포항 시내도 몇억없으면 아파트 못산단다 저기 치킨도 못시켜먹어 페리칸 이런 이름 가진 동네 치킨집 딱 하나 있을걸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란데 주위 넌밭에 없ㅇ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 군부대 근처라 엄청 구석진 곳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순이에 프리랜서면 너무 좋겠당… 조용하기도하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가서 살면 되겠당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항도 5억 이렇게 하는 아파트 있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골 가져와서 그러면 어쩌자는거지
포항 시내에 몇 억하는 거 가져와서 몇 억 안 하네 하면 몰라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싸겟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각이 어리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저동네 초중 나왔는데 집값 싼동네임 진짜 로컬 어른들 모여사는.. 너가 본 매물도 아파트 아니고 빌라임 나 초딩때부터 잇엇으니까 진짜 오래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데는 매물내놔도 안팔리는 동네임

지방소도시도 신축은5억이고 정상적인동네면 20년이상된 구축도 2,3억은 줘야함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3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10 l 조회 3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
19:09 l 조회 6
내가 백수로 지내는 이유
19:09 l 조회 13
애매한 대학 애매한 학점 애매한 전공같아서 우울해짐1
19:09 l 조회 7
라떼는 발레 부잣집친구만 갔는데 요즘은 많이가더라
19:09 l 조회 10
예전에 친구였던 애가 아이돌인데
19:09 l 조회 11
연고 많이 사두는 사람들 이제 이해가 가기 시작했다
19:08 l 조회 13
남자는 자기 나이에 0.7을 곱한 여자랑 친구 먹는 게 맞는듯5
19:08 l 조회 22
진짜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녀는 상대가 일찍 채가는구나
19:08 l 조회 10
혹시 갤캠스 가격 볼 수 있는 학생익잇어???
19:08 l 조회 5
어차피 걔가 전여친 아직 좋아하는 거 아니어도
19:07 l 조회 10
커브진은 상의 짧은 거 아니면 안 어울려??
19:07 l 조회 4
왜 급식들은 공부도 안할거면서 도서관 오는걸까2
19:07 l 조회 11
결혼할때 오천 많이 지원해주는거야?3
19:06 l 조회 17
호남 삼전 확정 아니라 생각했는데 보수쪽 호남 안된다고 난리난거 보니까 5
19:06 l 조회 11
에스쁘아 비내추럴이랑 비슷한 쿠션 있을까
19:06 l 조회 10
이 과자 뭘까3
19:06 l 조회 18
면접 합격했는데 급여 물어봐도 돼?ㅜ1
19:05 l 조회 24
ㅠㅠ이상태로 돌아다니기 가능?? 4
19:0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