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에 정말 최소한만 돈 넣어놓고 토스에 보관?해둔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한달에 한달알바월급 다 쓰긴하는데 나 토스에 돈 넣어두기 전엔 알바월급심하면 이틀에 다 썼는데 요즘엔 3주반? 정도 지나면 다 쓴다...... 나 진짜...통장에 숫자가있으면안돼....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통장에 정말 최소한만 돈 넣어놓고 토스에 보관?해둔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한달에 한달알바월급 다 쓰긴하는데 나 토스에 돈 넣어두기 전엔 알바월급심하면 이틀에 다 썼는데 요즘엔 3주반? 정도 지나면 다 쓴다...... 나 진짜...통장에 숫자가있으면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