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달전이랑 어제 꿈을 꿨는데 둘 다 여자아이 한 8살? 정도나 그것보다 더 아래인 아이가 나와서 나한테 되게 화난듯이 쳐다봤는데 둘 다 똑같이 여자아이인게 좀 걸린다... 두번 다 걔가 나 그렇게 보면 놀라서 깼거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몇달전이랑 어제 꿈을 꿨는데 둘 다 여자아이 한 8살? 정도나 그것보다 더 아래인 아이가 나와서 나한테 되게 화난듯이 쳐다봤는데 둘 다 똑같이 여자아이인게 좀 걸린다... 두번 다 걔가 나 그렇게 보면 놀라서 깼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