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망 떨어지고 2지망 고등학교 왔는데 생각보다 학교가 너무 좋아서 잘다니거든ㅇㅅㅇ 근데 나보고 자꾸 우리학교 안좋게 얘기해서 내가 학교 좋다니까 앙 정시충~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가 내신따기가 조금 힘들어서 정시로 많이 가는거로 말 왜 저따구로 하는걸까 인성이 아주 그낭~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1지망 떨어지고 2지망 고등학교 왔는데 생각보다 학교가 너무 좋아서 잘다니거든ㅇㅅㅇ 근데 나보고 자꾸 우리학교 안좋게 얘기해서 내가 학교 좋다니까 앙 정시충~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가 내신따기가 조금 힘들어서 정시로 많이 가는거로 말 왜 저따구로 하는걸까 인성이 아주 그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