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가는 음식점이 있거든?? 거기 새로오신 알바생님을 저번주에 보고 어제는 같이 얘기도 나눴단 말이야ㅋㅋㅋㅋ 그 분이 나랑 같은 학교 다시니는데 휴학 하셧다 하셔서 착하시기도 하셔서 내가 친목도모 목적으로 오늘 ㅈ연락처 알려줄 수 있냐고 따로 물어봤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앗 저 여자친구가 있어가지고..죄송해요^^ 하는데 내가 당황해서 아 네.. 이러고 왔는데 넘 억울햌ㅋㅋㅋㅋㅋㅋ난 그 목적이 아니라 그냥 친목도모 하고 싶어서 물어본 건뎈ㅋㅋㅋㅋㅋ 이 억울함을 풀고 싶다...

인스티즈앱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