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약 제때 어도 약도 안들고~~~ 약 넘 많이 먹어서 속쓰리고 잠도 못자겠고 스테로이드 몸에도 안좋은거 계속 먹고~~바르고~~ 이따 잘땐 또 북적북적 긁겠지 피나는 줄도 모르고 그럼 또 상처나고 자국생기고 착색되고 짜증나~ 나도 여름에 반팔 입을래~~~~~~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매일 매일 약 제때 어도 약도 안들고~~~ 약 넘 많이 먹어서 속쓰리고 잠도 못자겠고 스테로이드 몸에도 안좋은거 계속 먹고~~바르고~~ 이따 잘땐 또 북적북적 긁겠지 피나는 줄도 모르고 그럼 또 상처나고 자국생기고 착색되고 짜증나~ 나도 여름에 반팔 입을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