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지방사는데 확실히 서울로 나가는게 낫다는사람도 있고 (지방무시하는거 절대아냐ㅠㅠㅠㅠ 국립대 너무쎄 힝)

그냥 그돈으로 누릴거다누리고 취직을 서울로하면된다는 사람도있고

힝..

대표 사진
익인1
난 여유가 된다면 서울 갈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서울 어떤 대학 어디 과인지 보고 결정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숭세단 자연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 체고.. . (지방으로 대학 다니는 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11 막 등록금 내기 어렵고 생활비 부족해서 부모님 힘드시고 이런거 아니면 서울가서 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서울에서도 좀 알아주는 대학이면 서울가고 인서울 하위권이면 그냥 지방갈래.. 난 통학이긴하지만 학교는 가까운게 좋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숭세단 자연계열..? 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쫌 고민되긴한데 경제적으로 부담되거나 혼자 살 자신 없는거 아니면 나같음 서울갈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면 무조건 국립대 서울오면 돈 엄청 깨져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1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1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1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3
면접용 셔츠 어때?? 🤍🤍🤍🤍2
9:00 l 조회 6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
9:00 l 조회 7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6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
8:59 l 조회 12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8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2
석사 31살 취업제발2
8:59 l 조회 11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6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1
8:58 l 조회 17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와 아직 화요일이라니
8:57 l 조회 3
월급 7/3인데 10마넌도 안남앗네1
8: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