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 이제 알바하거둔 ㅠㅠ 패스트푸드점인데 어떨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그 거기서 일하는데 살찐다고 징징댄댜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햄버거 안좋아해서 안먹을려고 하거둔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많이 움직인다고 빠지는 거 아님
그만큼 먹기 떄문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덜먹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근데 알바하면서 살빠지는 애들 못 봣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을 해야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 난 힘든만큼 잘먹어서ㅠㅠ 버거킹짱맛♡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버거킹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팁같은거 있음 알려줄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화이팅!! 모든 지점똑같겠지?? 할게없거나 뭐해야될지모르겠으면 매니저님한테 꼭 물어봐!! 초반에 낯가리고 잘몰라서 가만히있다가 난 애많이 먹었어ㅠ 그리고 프라이생각보다 열기가 뜨거우니까 조심하구 음.. 감튀 많이 나가니까 자주체크해서 구워두고 담아둬 특히 주문와장창밀려올때 감튀부터 체크!! 휴게시간(쉬능시간)에는 푹쉬고 30분안되면 휴게종료안눌러지니까 굳이 빨리나올필요없어 가장중요한건 버거킹맛있다는거..초반에 버거킹메뉴하나씩 먹어볼때 왕행복..밥가격이 초반에는6000원안이니까 지금 치프세일할때 감튀대신 먹어봐 맛있어ㅠㅠ 어어 또생각이 안난다 쓰니화이팅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별겅 아닌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물어봐 내가지금막내라 알려주는거 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버거 주는거 저녁타임도 줘?? 그리구 감자튀김 담아먹는거 내가 담아도 되는거야?? 내가 먹을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엉 어느타임이라도 식사는 줄걸? 그리고 버거만 만들어주고 콜라나 감자튀김은 자기가 담아가는거야!! 다들바빠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와 신난당 내가 햄버거를 못먹어서 ㅠㅠ 감자튀김에 물만먹을거거든 ㅠㅠㅠㅠㅠㅠㅠ 답해줘서 너므 고마워 정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린이보험 30살이면 이제 못 가입해?
11:11 l 조회 1
생각해보면 하닉 대충 300만원이라고 했을 때 20퍼 하락하면 240만원임
11:11 l 조회 1
같은 가게에서 5번 이상 시켜먹으면 단골ㅇ닌가??
11:11 l 조회 1
국민연금 조절하는 거면 계속 하락장되는 거 아님 ??
11:11 l 조회 2
구마유시 국대 전력분석관 🇰🇷
11:11 l 조회 2
삼전 추매했다
11:11 l 조회 8
2학기 기간제교사 하려고 하는데 공고 보통 언제떠?
11:10 l 조회 3
8300선 까지는 밀려야 조정임
11:10 l 조회 7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2
11:10 l 조회 31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1
11:09 l 조회 31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18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2
11:09 l 조회 7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3
11:09 l 조회 12
하닉없음청년1
11:09 l 조회 23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1
11:09 l 조회 8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4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37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3
11:08 l 조회 63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2
11:08 l 조회 40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11: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