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발목이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은 다 까졌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있다가 병원도 갈까 생각중인데 

오늘 아침부터 너무 바쁜 날이라 못 갈거같은데ㅠㅠㅠ 

뼈 부러진건 아닌거 같으니깐....ㅠㅠㅠ 

깁스는 뼈부러진것만해? 그럼 걍 발목 보호대만 할까ㅠㅠㅠㅠㅠ근데 너무 아프다ㅠㅠㅠ엉엉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넘어져서 어제 깁스함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가방도 무겁고 짐도 많아서 더 다친거같아ㅠㅠㅠㅠㅠ안그래도 발목이 너덜거리는데 엉엉ㅠㅠㅠ너익 얼른 나아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대 늘어나도 반깁스?같은거 하더라 쓰니 병원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니ㅠㅠㅠㅠㅠ알았어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노 근육이 놀라기만해도 깁스할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류ㅠㅠㅠㅠ너무 아픈디ㅠㅠㅠㅠㅠㅠ깁스하려나ㅠㅠ알았엉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겹질렸음 깁스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류ㅠㅠ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뼈에 금가도 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금 갔진 않겠지?....ㅠㅠ알려줘서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대 늘어나도 함 ㅇㅇㅇ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 꼭 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ㅠㅜ 스케쥴 다 빼야하나ㅠㅠ알았오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알았오 고마워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아직 취직 못한사람 있어?
17:32 l 조회 2
이혼가정 자녀됨ㅋㅋ
17:32 l 조회 3
결국 패닉셀 한 사람이 승자일 수도 있음
17:32 l 조회 5
테런 캐캐체 콜라보 퀼리티가 너무 감다살이라서 눈물이 나옴....1
17:32 l 조회 5
진짜 세상에서 아기고양이들이 제일 귀여운거같아
17:32 l 조회 5
얘들아 진지.. 재경관리사 87일만에 가능해??
17:32 l 조회 7
취준 정병 온다 ㅜㅜㅜ 2
17:32 l 조회 14
나만 부모님 이러신건가
17:31 l 조회 14
ㄹㅇ 키 작아도 얼굴만 안 크면 괜찮음1
17:31 l 조회 13
ISTP들 호감갔는데 가능성 없어보이면 바로 포기해?
17:31 l 조회 7
동생한테 함부러 뭐 잡일 심부름 시키는것도4
17:31 l 조회 15
공시 포기했다가 다시 준비한다 큐ㅜㅜ
17:31 l 조회 9
파바 봉투 안줘?9
17:30 l 조회 27
2년 가까이 일했는데 모은 돈이
17:30 l 조회 11
우리 나라는 비교만 안 하면 살기 좋은 나라인데 1
17:30 l 조회 13
퇴사 카톡으로 말해도 되나2
17:30 l 조회 23
쿠팡 3천원짜리 뭐가있을까?2
17:30 l 조회 9
우울증 히키코모리 29살인 내가 자소서 처음 쓰면서 느낀점은
17:30 l 조회 16
직장 신입익인데 궁금한거 있어
17:30 l 조회 12
운전면허 보통 몇번 떨어지고 붙어?5
17: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