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이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은 다 까졌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있다가 병원도 갈까 생각중인데 오늘 아침부터 너무 바쁜 날이라 못 갈거같은데ㅠㅠㅠ 뼈 부러진건 아닌거 같으니깐....ㅠㅠㅠ 깁스는 뼈부러진것만해? 그럼 걍 발목 보호대만 할까ㅠㅠㅠㅠㅠ근데 너무 아프다ㅠㅠㅠ엉엉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발목이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은 다 까졌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있다가 병원도 갈까 생각중인데 오늘 아침부터 너무 바쁜 날이라 못 갈거같은데ㅠㅠㅠ 뼈 부러진건 아닌거 같으니깐....ㅠㅠㅠ 깁스는 뼈부러진것만해? 그럼 걍 발목 보호대만 할까ㅠㅠㅠㅠㅠ근데 너무 아프다ㅠㅠㅠ엉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