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이고 데일리로 붙이고 다닐만한거! 사실 처음 써보는 거라 잘 할지는 의문이지만...! 아리따움이 좋다고 하길래! 마스카라하기 넘나 귀찮은 것ㅠㅠ 속눈썹 사면 그 안에 풀도 있겠지? 따로 사야하나?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무쌍이고 데일리로 붙이고 다닐만한거! 사실 처음 써보는 거라 잘 할지는 의문이지만...! 아리따움이 좋다고 하길래! 마스카라하기 넘나 귀찮은 것ㅠㅠ 속눈썹 사면 그 안에 풀도 있겠지? 따로 사야하나?
|
|
자격증추천해줘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