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제발 ㅣ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중에 두 과 다있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찐개찐이긴한데 임상병리하는애는 아무래도 취업길도 많고 병원이나 연구소같은데로 많이 빠지나보더라고 근데 사회복지애는 졸업하고 어차피 공무원 시험봐야되서 갈길멀다..이러고있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두 괜찮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두 괜찮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빠가 사회복지사인데 나한테 사회복지학과 말고 임상병리가랬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업이 더 잘된다했었나...그랬어.임상병리 필요로 하는 병원 많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임상이랑 ㅅㅏ복 다 서치하거 왔는데 임상 자리 안나면 들어가기ㅜ어룝다하고 시험도ㅠ어렵다해서 고민중이야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뭐든 안 어렵겠어ㅎ무튼 울 아빠는 내가 사복간다니깐 사복보다 임상 추천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진짜??? 후 사촌언니 임상 갔으니 한번 말ㄹ이라도 해봐야겠다ㅜㅜ 고마어ㅓ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냥아냥 주위 사람들 말은 참고사항으로만 생각하고 쓰니가 가고싶은 과 확실히 정해서 가도록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임상병리 내가사복출신이라그런가 나는 임상병리를 추천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임상 자리없다 그래도 다들 취업해 정규직이 힘든거지 근데 요즘 정규직 쉽게 되는직업이 몇이나 되겠어 근데 문제는 임상공부가 빡세다는거야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우리학교기준 2학년 이후에는 기본이 한학기 전필이 4개에서 6개정도가 돼 근데 3학점이 3시간이 아니고 실습이라 4시간이다! 그리고 전공은 시험4번봐... 물론 이론시험만! 실습도 2번에서 4번시험을 보니 다합치면... 매일이 시험이야! 게다가 사복이랑 임상중에 선택하려는거보면 문과인거같은데 2학년이후에는 너나나나 멘붕이지만 1학년때는 문과애들이 공부하기 힘들어해 이과애들은 이미 고등학교에서 배운거에 추가를 하는건데 문과애들은 기초부터잡아야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복과가서 임상병리를해 그러면 취업자리 좋음 임상은 자리가 너무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복가서 임상병리 못해., 임상병리학과나와야 임상병리사 면허 딸수있는 기회가 생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임상병리를 하는게 아니고 임상병리 복전하면서 사회복지 전공해서 정신보건사회복지사 자격증따면 임상병리전공도 살릴수 있고 그냥 임상병리하는것보다 낫다는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꺼면 임상병리로 학교입학해서 복전을 사복으로 해야할꺼야 면허따는곳은 복전못하는곳이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복전! 우리학교는 복전도 가능했어서 면허까지는 필요없는데 임상도 관심있고 사복도 관심있는 쓰니라면 사복이 나을듯해서 내가 그렇게 했는데 임상 조금 배운걸로도 살릴수있고 병원에서도 일할수있어서 지금 직장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헐 우리학교는 임상으로 복전이나 전과가 안돼서 면허따는과는 안되는줄 알았어ㅠㅠ 미안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잉? 간호나 물치나 임상 등등 의료 계통은 복전 전과 다 안되지 않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평단 70인데 그냥 개웃김2
10:42 l 조회 23
주식떨어져도 추매못하는거지는 웁니다
10:41 l 조회 14
반 대머리랑 사귈 수 있어? 4
10:41 l 조회 13
내친구 넘 어이없지않아??ㅋㅋㅋ2
10:41 l 조회 8
광안리 숙소 추천해줄 익이니 있닝
10:41 l 조회 2
아 근데 오늘 프장부터 본 사람들은 많이 떨어졌다 할수도
10:41 l 조회 11
나는 하닉왜팔았냐청년....2
10:41 l 조회 23
하닉300때 매도 걸었어도 매도 안됐을수도 있어?3
10:41 l 조회 17
아오 말 웅얼웅얼 해놓고 못알아듣냐고 화내는 사람은 뭐가 문제인거임?!
10:40 l 조회 8
고작 1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거냐?1
10:40 l 조회 28
청년미래적금 신청은 여러개 해놔도 괜찮나?
10:40 l 조회 5
골프인들에게 질문~!
10:40 l 조회 2
국장 국민연금 리밸런싱때메 조심해야돼..1
10:40 l 조회 22
신혼 집들이 선물 뭐하지…
10:40 l 조회 8
섹시불닭 ㅇㅈ??1
10:40 l 조회 20
하트 모양 젤리케이크 파는 데는 만들어서 파는 거야?
10:40 l 조회 6
하이닉스 떨어진다고 해서 가보면 실망만 하게됨1
10:39 l 조회 47
대체 하닉 오바쌈바 뭐임
10:39 l 조회 36
네이버 쇼핑몰 취소를 안 해줌
10:38 l 조회 12
명품은 아닌데 지갑도 중고로 올리면 사나...7
10:3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