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라긴 1시간 지났지만 한 10시쯤 파바 문 닫을 때 사진에 나온 케익 2천원에 할인해서 샀는데 혹시 오늘 낮에 먹어도 될까??? 이거 날짜 3월 24일까지야 ㅠㅠㅠ 마감 2시간 전이라 2천 원에 팔아서 산건데 집와서 정신차려보니 1시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어제라긴 1시간 지났지만 한 10시쯤 파바 문 닫을 때 사진에 나온 케익 2천원에 할인해서 샀는데 혹시 오늘 낮에 먹어도 될까??? 이거 날짜 3월 24일까지야 ㅠㅠㅠ 마감 2시간 전이라 2천 원에 팔아서 산건데 집와서 정신차려보니 1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