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가격이 두배이상차이나는데 뭐살까... 두번째가 백화점인데 뭔가 옷이 더 질이 좋을것같은 느낌ㅋㅋㅋㅋㅋ패턴이랑 디자인 거의 비슷한듯 재질은 둘다 폴리100  

혹시 아예 똑같은 옷일까...

백화점이랑 인쇼에서 비슷한 옷파는데 | 인스티즈

백화점이랑 인쇼에서 비슷한 옷파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도매상에서 떼온걸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유명브랜드 아닌 이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럼 그냥 인쇼에서 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똑같아 보인당... 나라면 더 싼 걸로 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랬어 원피스 이쁜거봐서 사려다가 비싸서 참았는데 인쇼에서 똑같은거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마넌짜리 샀는데 백화점에서 오만원에 팔더랔ㅋㅋㅋㅋ기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화점 생각보다 택갈이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퍼 똑같은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택갈이많아... 백화점 내 중저가 브랜드 옷들은 인쇼에서도 만날 수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똑같을수도있는게
나도 백화점에서 6만얼마주고산 블라우스
나중에 그 백화점 매대? 싸게파는곳가니까
택만다르고 옷 소매부분 디자인까지 완전똑같아서 진짜 핵빡쳤ㄷ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이 많이쪄서 다낭이 생겼는데 이노시톨 먹으면
15:43 l 조회 1
여기 카밍로션 쓰는 익들 있어???????
15:43 l 조회 1
원래 주식이 이런거임 아니면 지금이 좀 특이케이스임?
15:43 l 조회 12
와 시장에서 도라지무침 샀는데 역대급으로 맛있음
15:42 l 조회 4
삼전닉스 망하길 바라는가람 개많넼ㅋㅋ
15:42 l 조회 12
아는 애 친구가 너무 많아서 생파를 1달을 하네 거의
15:42 l 조회 5
아니 오늘 개미들이 8조 넘게 줍줍했다는데1
15:42 l 조회 36
인스타 팔로우 요청
15:42 l 조회 4
하루 종일 짜증내는 상사한테 왤캐 사람이 매사에 짜증 많냐고 물어봐도됨?3
15:41 l 조회 24
제미나이로 소설 쓰는 거 진짜 재밌네2
15:41 l 조회 13
여자들이 주식 더 잘하는 이유 알것같다..1
15:41 l 조회 60
가방 뭐가 더 예뻐???!!! 2
15:41 l 조회 21
이게 러브버그야?3
15:41 l 조회 18
스퀘어 수익구간인 익들아 무조건 홀딩?
15:41 l 조회 3
야즈나 비잔 먹는 사람 있어?1
15:41 l 조회 6
근데 주식 왜 공포분위기 조성해??1
15:41 l 조회 33
아니 토익 평소보다 하루 빨리 봤으면 점수발표도 하루 빨리 해주지
15:41 l 조회 5
옆집 일부러 이러는 행동 어떻게 해야 함..5
15:40 l 조회 17
방금 오래된 친구한명 차단함
15:40 l 조회 27
됐고 난 네이버 젠슨황때 털어서 행복해2
15: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