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 동생 오늘 인천공항에서 공항 직원한테 인종차별 당한듯ㅋㅋㅋㅋ내 동생이랑 나 둘다 한국계 미국인이고 동생은 한국말 알아듣기만 하지 말은 아예 못 해 오늘 미국에서 입국했는데 직원이 동생 한국말 못하니까 니네 부모는 왜 가정교육 왜 그렇게 했냐고 그랬대ㅋㅋㅋㅋㅋ그러고 동생이 겨우겨우 한국말로 대답하니까 넌 미국사람 아닌데 미국인인척 하지 말라고 내가 영어를 못 하는게 아니라 니가 한국인이고 한국말을 하는게 정상이니까 난 영어를 안 쓰는거라고 그랬다네ㅋㅋㅋㅋ넌 절대 미국인 못 된다고 한참 훈계하고 혼내는 투로 얘기했대ㅋㅋㅋㅋㅋㅋ한참 몰아붙이다가 동생이 우니까 왜 말 못 알아듣는척 하냐고 그러다가 그냥 보내줬대 이거 나만 어이없는거 아니지..?아 컴플걸고 싶은데 그 사람 이름이나 그런거 기억 안 난다는데 그래도 전화 걸어봐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컴플 걸어 그게 뭐하는 짓이야!? 너무 화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컴플레인 걸어야 되는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컴플레인 걸어야됨 와 뭐 그런게 다 있담..몇시쯤에 어디에 있던 직원이랑 인상착의 말해주면서 컴플 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무례하다 컴플레인 확실히 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컴플레인 걸어 내가 다화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걸어봐 완전화난다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컴플레인 거는게 당연한듯 동생한테 몇시에 어디위치에서 일했는지 물어보고ㅠ컴플 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뭐하는 짓이야 너무 무례하잖아 컴플 꼳 걸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인천공항에서 일 하면 다양한 인종을 만날텐데 그때마다 저러나 ㅋㅋㅋㅋ ㄹㅇ 이해가 안 된다... 어디서 몇시 어디 위치였는지만 얘기해도 돼 꼭 컴플 걸어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
11:56 l 조회 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
11:56 l 조회 2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
11:56 l 조회 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
11:56 l 조회 4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
11:55 l 조회 4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
11:55 l 조회 8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1
11:55 l 조회 10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5
아니 인중 한가운데 개아픈 여드름남ㅠㅠ
11:54 l 조회 1
이 날씨에 새우장이 밖에 있으면 상하겠지ㅠㅠ3
11:54 l 조회 16
어 더 내려가 추매해줄게❤️1
11:54 l 조회 12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2
11:53 l 조회 18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8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6
11:53 l 조회 19
나 오늘 생일이야!! 2
11:53 l 조회 7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3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41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1
11:52 l 조회 9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