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관심이 없어 나는 동성애던 퀴어던 이성애던,,... 걍 다 똑같은건데 굳이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거? 이성애=동성애=퀴어 인데 뭘 더 관심가져야 하는거지.....걍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냥 관심이 없어 나는 동성애던 퀴어던 이성애던,,... 걍 다 똑같은건데 굳이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거? 이성애=동성애=퀴어 인데 뭘 더 관심가져야 하는거지.....걍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