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3모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급ㅋㅋㅋㅋㅋㅋㅋ 말할 수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 

와 겁나 어렵던데 어떻게 그걸 1을 받지 와우.. 

나는 절대 재수 못할듯.. 워우..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대학은 수시로 가야하는데... 난 왜 정시였는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우... 정시 진짜 대단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시 가고싶었던건 아니거 걍 6논술 6광탈이었을뿐...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럴까봐 무서워서 전문대 낮은 과 일단 내놓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광탈 ㅠㅠㅠ 일 거 겉아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아냐... 내가 모지리라그래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어려운걸 내가... 도전..한다....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시는 진짜 사람을 수능을 한번더 치게만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3..수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정시다ㅎ... 이번에 상담 받고 쌤이 정시로 가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정시 메이비....아니면 논술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타시 논술 다 예비받아서 재수중,,,,,,,, 수시 정시 다 화이팅해요 여러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칭 수시파이터,, 재수중,,, 여러분 파이터다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19:25 l 조회 1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
19:25 l 조회 1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19:25 l 조회 1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
19:24 l 조회 7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
19:24 l 조회 4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
19:24 l 조회 8
내일 현차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9:24 l 조회 5
내취향 원피스 어디서 사야하나..
19:24 l 조회 6
직장인들 요즘 머리 풀고 다녀? 묶고 다녀?
19:24 l 조회 3
얘들아 하닉 기관들 인버스샀다
19:24 l 조회 10
엄마랑 싸웠는데 누가 잘못됐어?
19:24 l 조회 4
엄마가 청소 집착하고 똑같은 잔소리 개 심한데 자폐야?
19:24 l 조회 5
노베 컴활 준비중인 백수인데 기간 얼마나 잡아야할까??
19:24 l 조회 3
상대방이 나 카톡 차단했었는데 이거 차단 푼거야??
19:24 l 조회 6
술 먹고 필름이 부분부분 끊길수잇어??2
19:23 l 조회 7
창문 위에는 틈 없나?
19:22 l 조회 4
결혼한 사람덜 각자 얼마 모은 상태로 결혼했어?4
19:22 l 조회 16
봉지 불닭에 모짜렐라 치즈 넣을 때 언제 넣어야해??
19:22 l 조회 5
우리나라가 영국보다 잘산데1
19:22 l 조회 30
무신사 블프가 원래 그렇게 할인을 많이 해??
19: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