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 년도부터 쭉 백수 생활을 했는데 암것도 안 하니까 막 불안하다ㅠㅠ알바라도 할까 공부라도 할까 심지어 꿈도 없고 졸업했는데 취직할 생각도 없고 한시뮤ㅠㅠㅠ백수 익들은 뭐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