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우리 제주도 3박 4일이고 40마넌 넘어... 아 가지말까 엄마가 무리해서 돈 준비하는것도 싫고 40만원이면 한달 버는 돈에서 5/1 정도 인데... 40만원 넘고 + 먹을거 +옷 이거는 사치구ㅋㅌㅋㅋㅋ 우울하다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들도 애들도 일본가자해서 80나올것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해외로 가는구나 혹시 학교가 사립이야? (사실 이런거 잘 뮬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응 사립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학교도 1학년때 제주도 3박 4일로 가는데 40~45만원 정도 들었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그정두 ㅠ 이정도로 비싼줗 몰랐오 내가 비행기 안 타봐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3박4일 40만원정도 나왔어! 근데 이번에 중국인들 싹 사라졌다는데 비싸도 좋은 경치 더 좋게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는 것 같애ㅠㅠㅠ조금 경제가 힘들면.. 어쩔 수 없겠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사실 나도 추억 쌓으러 가고 싶어 ㅠㅠ 제주도 한번도 안 가봐서 궁금하긴 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 형편 좋지는 않은데 가니까 후회하지는 않았어. 추억도 쌓고 거기다 애들이랑 사진도 찍으니까! 근처 초콜릿이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사서 먹는것만해도 즐거워서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3박4일 33?정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3박 4일 오만원... 섬이여서 다 지원받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
퍼즐
11:27 l 조회 1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11:26 l 조회 8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6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4
11:26 l 조회 23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1
11:26 l 조회 9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2
호주 여행 간사람2
11:25 l 조회 9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4
11:25 l 조회 8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50
난 시골김치가 맛있드라
11:24 l 조회 8
살려줘 돈이 녹고있어!!3
11:24 l 조회 65
이노텍 이 미친
11:24 l 조회 13
상사랑 친구처럼 지내는 막내 개신기함2
11:24 l 조회 25
6개월차가 누구 가르칠 짬바냐.????? 아오진짜
11:24 l 조회 14
도약에서 미래로 갈아탈건데 모은 1200 어디다 둘까
11:24 l 조회 8
세무서에서 5천원 줌
11:23 l 조회 19
자꾸싸우면 헤어지는게맞아?7
11:23 l 조회 29
롯데택배 20-22시 예정인데 언제 올까4
11:22 l 조회 7
요즘따라 닌텐도 ds 사고싶다 4
11: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