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제주도 3박 4일이고 40마넌 넘어... 아 가지말까 엄마가 무리해서 돈 준비하는것도 싫고 40만원이면 한달 버는 돈에서 5/1 정도 인데... 40만원 넘고 + 먹을거 +옷 이거는 사치구ㅋㅌㅋㅋㅋ 우울하다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제주도 3박 4일이고 40마넌 넘어... 아 가지말까 엄마가 무리해서 돈 준비하는것도 싫고 40만원이면 한달 버는 돈에서 5/1 정도 인데... 40만원 넘고 + 먹을거 +옷 이거는 사치구ㅋㅌㅋㅋㅋ 우울하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