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론자..ㅎ 아 진짜 무의식중에 껴보렷다 진짜 아친한데 그래서 걍 자는척햇는데 웃는다...아 진짜..우ㅜㅠㅠㅠㅠㅜ망햇다 ㅠㅠㅠㅠㅠㅠ아 그래서 그때부터 잠깨서 잠도 안옴 내일 어떻게 애들보냐..민망핻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나론자..ㅎ 아 진짜 무의식중에 껴보렷다 진짜 아친한데 그래서 걍 자는척햇는데 웃는다...아 진짜..우ㅜㅠㅠㅠㅠㅜ망햇다 ㅠㅠㅠㅠㅠㅠ아 그래서 그때부터 잠깨서 잠도 안옴 내일 어떻게 애들보냐..민망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