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인쇼가 더 저렴한데 그럼 차이가 있는걸까? 아님 아울렛 브랜드 이름 값일까?? 내가 아울렛에서 치마를 샀는데 디자인 똑같은게 인쇼에서 2만원 싸게 팔거든 근데 사이즈 표시는 다르게 하더라고 근데 재질에서 별 차이 없으면 그냥 인쇼에서 주문할려고 하는데 다른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별 차이 없는 경우도 있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러면 저렴한게 나으니까 인쇼에서 살까 ㅠㅠㅠㅠ 근데 괜히 반품하고 다시 샀는데 뭔가 재질이나 사이즈가 좀 다를까봐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옷이 매장에서 입은가보다 춥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쇼가 더 얆다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충전이 덜됐는지 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ㄸㄹㄹ..아 얼마 차이 안 나면 생각도 안 하겠는데 2만원 차이라 고민된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차이는 갠츈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 그냥 입어야지..그럼 ㅠㅠ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길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차이 없다는 뜻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옷을 택만 바꿔서 비싸게 판매한느거..!.!.!일꺼야!! 택갈이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혹시 내가 아울렛에서 살 때는 사이즈가 55 66이런 식이었는데 인쇼는 s, m 이렇게 더라고 이거에 차이는 없는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까진 나도잘 모르겠어 ;ㅅ;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냐 ㅠㅠ 고마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
6:05 l 조회 5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1
6:04 l 조회 4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2
6:02 l 조회 18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54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9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4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8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5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5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9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