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61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진짜 잠만 

단둘이서
대표 사진
익인1
예스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옆방엔 우리 부모님 갸셨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남사친이랑 동방쇼파에서 단둘이 잔적 많은데 팔베게 ..하고 한쪽팔로는 나 감싸고 .. 그런식으로 자도 그냥 편하거든 ㅠㅠㅠㅠ? 불쾌하거나 그런것도없이 근데 점점 지나쳐지거나 아님 나한태 마음있는거나 헷갈려서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생각만해도 싫닼ㅋㅋㅋ 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좀 봐주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적 없는데 내 남사친은 그런적 잇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물론 어렸을때 일이지만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딩친구라 아무렇지도 않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려다 끝까지 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줄ㅋㅋㅋㅋㅋㅋ아오 진짜놀때는아무느낌없는데
잠자니까 막이상하고 결국 섹..하..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고 나서 관계는?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3
난 그냥그래 ㅇㅅㅇa.. 다른익인이지만 같은상황이 있었어서 적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럴상황이안만들어지지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동아리방이나 그런곳 쇼파에서 단둘이 잔적은 만ㄹ음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옹!!! 20살때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좀 봐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은 침대에서는 그래봤는데 나는 그냥 일자로 잠만 잤음ㅋㅋㅋ 쓰니처럼 팔베개를 한다거나 그러는 건 좀 이상한 듯... 아 이상하다는게 이성적으로 마음이 있다는 것 같다는 의미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 난 그러다가 선을 넘어감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팔베게 까지 했으면 좀 마음이 있는거같음!!
와근데 부럽 뭔가 로망임 ㅜ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3년전 글에 댓글 달려서 깜짝 놀랬다
지금까지 이쁘게 잘사귀는중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걍 우리는 술떡 되서 진짜 잠만 잤음 일자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둘은 아니고 무리에서 여사친 남사친 섞여서 잔적은 종종 있어 무리가 5명정도? 애초에 무리로 다니는 모임이라 둘이 만난적 x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같은침대라늬.. 으익 술마시고 동방에서 잔적은 있는데 각자 겁나 떨어져서 잤는데... 팔베개까지 했으면 완전 썸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술에 쩔어서 그런적있징..근데 걍 둘다 일자로 누워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스킨쉽한다 생각하면 ㄹㅇ소름끼침ㅋㅋㅋ 마음있는거 아녀..?아니고선 굳이 팔베게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팔베개는 내기준 남사친 아님... 나였다면 명치를 쳤을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러려고 했지........ 근데 어두워지면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로망..팔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취방에 자주와서 걍 잠만 서로 자고 할일함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팔베개나 껴안고 잤던 애가 둘 있는데 한 명은 태어났을 때부터 친구 한 명은 중학교 친구거든? 근데 첫 번째 애랑은 아직도 아무렇지도 않고 두 번째 친구랑은 몇 번 잤음... 어...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가끔 묘하다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그런적 있는데
걔랑 나랑 사귈마음은 전혀 없었는데
자꾸 스킨쉽하려 하길래
선넘으면 안될것 같아서 밀쳐냈었음
말도 없이 몇번 밀고 당기고 그러다가 둘다 그냥 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붙어서 자는거 진짜 마음 없으면 할수 없는일 같음
마음있는 사람이랑 살닿는건 행복하지만 마음 없는 사람이랑 살닿는건 불편할뿐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같은 침대에서 진짜 잠만 잠 새벽에 깨어보니까 내 배에 발 올리고 이불 자꾸 뺏어가서 내쫓을 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남잔데 여사친이랑 한번 모텔가서 잠만잤고
한번은 남2 걔1 해서 셋이가서 잠만잔적도 있는데
결국 걔가 고백하고 난 맘없어서 친구잃음
적당한선 유지하는게 좋음 사귈거아니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 나는 좀특이 케이스인데 여사친이랑 모텔갔는데 아무일도없었어 그냥 서로 동성처럼대하고 이성으로 절대안느껴져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특이케이스가 아니고 마음이 없으면 이게 정상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ㅇㅇ 같이 콘서트 보고 교통 다 끝나서 찜질방에서 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엉 아무일도 없었음 진심 서로서로 극도로혐오여서 서로 넘어오면 갈기갈기 찢어 버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났더니 둘다 진심 벽에 붙어서 가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쟤랑은 발가벗겨놓고 2박3일 가둬놔도 아무일도 안생길거임 그냥 보기싫다고 서로 눈알을 파면 모를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닠ㅋㅋㅋㅋㅋ 글만 봐도 얼마나 싫은지 보인다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엑 절대 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초딩때도 포함이면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있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 잘잠 다리 올리면 발로 걷어차고 대신 서로 이성친구 생기면 물건 받으러 와도 문으로 출입 안됨 개구멍으로 줌ㅋㅋㅋㅋㅋ 장난이긴한뎈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팔베개??? 네버에버 우린 그런일 없음 제발 자리 차지하지 말고 나한테 붙지 말라고 둘러차면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사친이랑도 자보고 남선배랑도 자봤는데 (두번 다 자취방에서) 걍 별거 없구 아침에 발로 걷어차서 깨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팔베게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치원 초딩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웅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번 자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말 남사친이라면 어깨도 빌려주지 않을것이야... 내 경험상... 졸다가 기댔는지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손가락으로 내 머리를 밀어냈거든
그러다 나는 깼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 난 침대 걘 바닥 이렇게 잔적있음 16년 친구... ^^ 동성친구처럼 이얘기 저얘기 떠들다가 밤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걔랑은 평생친구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전혀 x...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 술마시고 이상한 짓 해본 적 잇는데 진짜 남사친은 남사친으로 둬야한다는걸 깨달음.. 적당한 호감있고 편한 남자애가 내인생에 있는 것은 소중한 일이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잠만 잔 친구도 있고 잠까지 잔 친구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응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웅ㅋㅋㅋㅋ초딩때부터 친구라 중학교때 부모님 안계시는날에는 한명 집에서 게임하다가 같이 잔적도 많구 성인되서는 술마시면 내방이나 걔 자취방에서 잠 ㄹㅇ 건전하게 잠만잠 서로 이성으로안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친구 방에서 남사친 5명정도랑 같이 잔 적 있음ㅇㅅㅇ 침대에서 나랑 같이 잔 애도 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기숙사 통금시간 넘어서 서로 존못이라고 매일 말하는 사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같은 침대에서 잔 적은 있는데 진짜 아무 일도 없었움.. 다른 친구들 바닥에서 자고 잇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단둘이 자는건 좀 이상한것 같애...
특히 팔배게같은 스킨쉽이 있다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술 마시고 도저히 집에 못 들어가겠어서 호텔방잡고 한 침대에서 진짜 잠만 잘 자고 나옴.. 걔 잠 버릇이 죽부인 끌어안듯이 다리 올리는 건데 그것빼고는 스킨십 제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동아리방에서 진짜 잠만 잠. 서로 너무 막대하고 편한 친구여서 술 취하고 기숙사통금시간이라 동방에서 이불깔고 잠만 잤어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쓰니댓글 지금봤어 나 남사친이랑 침대에서 끌어안고 잤는데 아무일도 없었고 서로 고백하고 그런일도 없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ㅇㅇ 그냥 같은 방에 있기는 했지만 트루프렌십이라 아무 감정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같이 야작하다 치킨뜯고 교수님 욕하면서 책상에서 같ㅌ이 엎드려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응 나도 동방 간이침대에서 잔적있음ㅋㅋㅋㅌ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4시간 보드게임방 갔다가 온돌 뜨끈한데서 둘이 잠듦... 일어나보니 이용권 끝나기 10분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걔 바닥 나 소파에서 잔 적 딱 한번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내가 게이인거 여사친도 알아서 같이 잔적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응 진짜 잠만.
찜질방에서 얌전히 잠만 자고나온적도 있고
울집에서 난 내방에서문열어두고 남자애는 거실에서 누워서 수다떨다 잔적도 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년지났어도 지방직 9급 행법 행학 올백 나오네
22:41 l 조회 1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22:41 l 조회 1
남들 보기에 안정형같아 보이면 뭘보고 그런거야??
22:41 l 조회 3
만화/애니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22:40 l 조회 3
퇴사말했는데 무르는것같음
22:40 l 조회 5
cj 통합계정 이거 뭐임..
22:40 l 조회 7
다이아 시계가 넘 예뻐보임ㅎ
22:40 l 조회 6
상하이 디즈니랜드 혼자가도 괜춘할까..??1
22:40 l 조회 7
26살인데 남자 직업을 봐야함??..5
22:39 l 조회 19
올해 상반기 뿌듯했다
22:39 l 조회 8
마운자로 전혀 후회안함
22:39 l 조회 13
나 사는 원룸 완전 주택단지라서 밤에 너무 무서워ㅠㅠㅠ
22:39 l 조회 11
나 내일 첫 쿠팡 나가...1
22:39 l 조회 9
지방직 9급 사전 성적 공개 언제인지 아는 익...!2
22:39 l 조회 7
중소나 소기업은 나이 많은 신입도 뽑아?2
22:38 l 조회 9
20대후반 강남아파트 자가있는 의사 만나려면4
22:38 l 조회 26
강력범좌에 여경 출동하려면 총쏘는거 허용해줘야함1
22:38 l 조회 8
공부할때 노래듣거나 티비 켜놓는거 본인만 ㄱㅊ 으면 상관없지?4
22:38 l 조회 9
나트랑 여행 예약했당 ㅎㅅㅎ1
22:37 l 조회 14
26살 주식 꺼드럭대기 7
22:37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