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인쇼가 더 저렴한데 그럼 차이가 있는걸까? 아님 아울렛 브랜드 이름 값일까?? 내가 아울렛에서 치마를 샀는데 디자인 똑같은게 인쇼에서 2만원 싸게 팔거든 근데 사이즈 표시는 다르게 하더라고 근데 재질에서 별 차이 없으면 그냥 인쇼에서 주문할려고 하는데 다른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별 차이 없는 경우도 있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러면 저렴한게 나으니까 인쇼에서 살까 ㅠㅠㅠㅠ 근데 괜히 반품하고 다시 샀는데 뭔가 재질이나 사이즈가 좀 다를까봐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옷이 매장에서 입은가보다 춥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쇼가 더 얆다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충전이 덜됐는지 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ㄸㄹㄹ..아 얼마 차이 안 나면 생각도 안 하겠는데 2만원 차이라 고민된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차이는 갠츈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 그냥 입어야지..그럼 ㅠㅠ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길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차이 없다는 뜻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옷을 택만 바꿔서 비싸게 판매한느거..!.!.!일꺼야!! 택갈이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혹시 내가 아울렛에서 살 때는 사이즈가 55 66이런 식이었는데 인쇼는 s, m 이렇게 더라고 이거에 차이는 없는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까진 나도잘 모르겠어 ;ㅅ;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냐 ㅠㅠ 고마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직장 동료들이 남친이랑 나랑 찍은 사진보고 내가 아깝다고한다는데
23:50 l 조회 1
민주당 지지자들 중에 미국이 강하고 무서운 나라인거 모르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듯
23:50 l 조회 1
화장품 파우치가 만오처넌이면 비싼편이지
23:50 l 조회 1
오늘 중국 대만 전쟁이야기 했는데
23:50 l 조회 1
저번에 고려대에서 깜놀했던 거
23:50 l 조회 2
마운자로 언제맞을까
23:50 l 조회 3
친구가 청모?할라하는데1
23:49 l 조회 7
2030 개미들 삼닉으로 2~3천 수익이 상위 30% 정도는 되는거같우
23:49 l 조회 16
하닉때문에 양극화 많이 심해질듯2
23:49 l 조회 23
다이어터…엽떡 안먹은지 일년 넘었는데
23:49 l 조회 8
AI 역검인가 뭔가 진짜쪽팔린다.. ㅋㅋㅋ ㅠ
23:49 l 조회 13
와 초록글 보니까 주식 장난아니다………………진심 나 바보구나…
23:49 l 조회 14
공시 내년까지 해봐야겠지?
23:49 l 조회 7
유튜버 생각없이사는연 시한부연애 어떻게 됐을까1
23:49 l 조회 7
도약 해지하고 미래적금 새롭게 가능한거야??
23:48 l 조회 2
거의 대부분 이번 상승장 끝나면 급락할거라고 예상하잖아
23:48 l 조회 5
공시 시간 안늘리냐구 ㅜㅜㅜ
23:48 l 조회 7
세탁기에서 꿉꿉한 냄새나는거 세탁조크리너 쓰면 나아지나
23:48 l 조회 2
나 뭐 하나만 물어볼게
23:48 l 조회 12
나 테니스 배우는데 강사가 나보고 왜소하다 한건 2
23:4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