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 들어가면서 꿈이랄 것도 없이 그냥 고3때 은행 지원했다가 붙어서 일한지 2년짼데 내가 진짜 하고 싶어서 하는 일을 하고 싶다 사람 대하는 거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않은데 실적 영업 이런게 너무 스트레스야 내부적인 업무들 .. 제빵도 배워보고 싶고 차라리 공기업 고졸채용 준비해보고싶고 .. 해보고 싶은 것들은 많은데 현실은 안 따라주네 ㅋㅋㅋㅋㅋ용기가없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특성화고 들어가면서 꿈이랄 것도 없이 그냥 고3때 은행 지원했다가 붙어서 일한지 2년짼데 내가 진짜 하고 싶어서 하는 일을 하고 싶다 사람 대하는 거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않은데 실적 영업 이런게 너무 스트레스야 내부적인 업무들 .. 제빵도 배워보고 싶고 차라리 공기업 고졸채용 준비해보고싶고 .. 해보고 싶은 것들은 많은데 현실은 안 따라주네 ㅋㅋㅋㅋㅋ용기가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