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정체성의 혼란.....

누구랑 얘기할수있냐... 어디서 얘기할수있냣.......

와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맞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나??? 23년을 아무생각 없이 살다가 지금 약간 혼란스러워서 찾아보는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나이도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뭔가 그런걸 생각해본적도 없었는데..... 벌써 2시반이 넘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검색만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성애자가 단순히 성욕이 없는게 아니라는거에서 1차 혼란을 겪고 생각해보니 내가 무성애자일수도 있다는거에 2차 혼란중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 무성애자가 연애감정아예없는거거나 성욕아예 안느끼는 그런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아니었어.... 그러고 거기에 내가 포함될수도 있겠구나 싶은 생각..?ㅋㅋㅋㅋ 와 너무 당황스럽기도 하고.. 혼란스러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연애도 인간관계라고 생각해가지고 인간관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감정쓰고 하는게 싫고 미련없는 사람이라 그러다보니까 진정한 사랑을 못만나서 연애도 관계도 별 생각이 없나보다 했었거든...
근데 혼자 욕구는 넘쳐나가지고 무성애자가 성욕이랑 연애감정 다 없는거로만 알고 아닌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나랑 똑같앜ㅋㅋㅋ그냥 관계에거부감드는게 내가보수적인편이라 그렇고 그정도로 좋아하는사람을 못만나서 그런거라고 생각했어... 그래서 아 그정도로 좋아죽겠는사람 안만나면 이제 걍 연애도 결혼도 하지말아야하는건가..싶은데 또 금사빠라 연애감정은 분명히 가지다가도 스킨쉽그런건 거부감있고 그것때메 결국헤어지기도해섴ㅋㅋㅋ ㅠㅜㅜ 그냥 아... 난운명같은상대를 만나야하는건가... 생각만하고ㅋㅋ혼자 야한거보는건 또 좋아하고 잘봐서... 내가 무성애자일거라고생각을못해봤다.. 나도 익이니처럼 잘못되게 용어를 알고있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그런거 좋ㅇ... //ㅅ// 근데 이건 성적지향만에 대한 부분이라 나는 또 로맨틱지향성이랑 젠더도 생각해봐야하나 싶기도함... 난 딱히 연애감정도 크게 드는것 같지도 않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사실 상대가 거의 남자인건맞았는데 딱히 여자라도 상관없을것같기도해서 이성가까운 양성이지않을까 하고 예전에도 혼자생각했는데 뭔갈아예 확정까지 지어버리기엔 아직 모르는게 넘 많은것같고.. 무성애자라는것도 뭔가 새로운 눈이 트인 기분이고ㅋㅋㅋ.. 비슷한건 오토코리섹슈얼인가 난 그거랑 비슷한것같긴하더라... 좀더 많이알아봐야할듯.. 좋다는것도 내가 금사빠느낌이라서 사실 호감과 연애감정을 구분못하나하고 고민한적도 많고ㅠㅜ.. 나도 날잘모르겠다... 일단 무성애자는 찾아볼수록 그거에 가까운건 맞는것같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오토코리섹슈얼 나도 그거같음 지금으로는 근데 또 아직 아는게 이거뿐이니까 거의 이거라고 생각되는데 나중에 또 새로운걸 알아가다보면 좀 더 디테일한걸로 확립되지 않을까싶기도 해서 할수있는한 이것저것 많이 찾아봐야할듯
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다양하고 복잡한것들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용어도 되게 복잡하고 어려운듯 사실 찾아보면서 오히려 이성애자들도 이성애로 끝이아니겠구나하는 생각도들더라 뭔가 더찾아보고 공부해봐야할듯 근데 뭔가 개운한 기분이 들긴하닼ㅋㅋㅋ뭔가 미묘한 이질감을 느껴오긴했는데 그걸 확인받은느낌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맞아 그런건 좀 있어 그냥 내가 좀 별종인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2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2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
15:28 l 조회 11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15:28 l 조회 3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1
15:27 l 조회 5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1
15:27 l 조회 4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1
15:27 l 조회 10
가장 맛있는 컵라면은 뭐라고 생각해?3
15:27 l 조회 3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4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6
15:26 l 조회 87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7
와 교필 F받음……1
15:26 l 조회 13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7
15:26 l 조회 24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8
15:26 l 조회 17
남자친구가 자꾸 강원도 이야기 하면 감자감자 거리는데3
15:26 l 조회 25
나 원래 서울갈때도 무조건 자차 있어야한다 라고생각했는데1
15:26 l 조회 10
삼전 고점에 샀는데 별 생각이 없어
15:26 l 조회 12
여자가 운전면허 보유자 더 적어?1
15:26 l 조회 11
삼전 평당 4 아무생각이 없다2
15:25 l 조회 24
오늘 주식 빠진이유1
15:25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