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스트레이키즈 프로듀스101 보이넥스트도어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어디든 거의 언급이 없는듯ㅜ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핱시 자체가 화제성이 많이 떨어진 게 큰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프자체가 화제성이 떨어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연은 역대급으로 대박쳤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핱시 감성 다 사라졌던데 나이도 어리고 인플들밖에없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려다 뒷걸음질 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자기홍보하러 나온거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방송 나오는 사람들 대부분 인플 하러 나오는건 똑같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전엔 그정도는 아니었지않나 그냥 자기직장으로 돌아간 사람도 많은데 여기는 멀쩡한 직장인도 드물고 불륜 논란도 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리고 재미가 없어… 출연자 불륜 논란도 터졌는데 그것도 묻힘 프로가 망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애초에 망해서 불륜 플도 안타고 제작진도 걍 피드백없이 편집도 안하고 다 내보냄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씩 터질 시기에 불륜 논란 터져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솔이 젤 재밌음 요즘은 나솔이 설레는 것도 더 설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파민은 환연 솔지 찐연애는 나솔이 말아주는데 굳이 핱시 볼 이유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그러네 예전시즌 핱시는 설렘이 있었는디 특히 시즌2... 지금은 뭔가 이도저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프는 재밌어보이는 클립 몇개 알고리즘에 뜨면 찾아보게 되던데 이번핱시는 하나도 그런게 안뜸.. 딱하나봤다 은따분위기 조성된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범죄시그널 음주운전 학폭 폭행 불륜까지 ㄹㅈㄷ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잼임 그리고 다 비주얼 ㅂ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에 난 재밌게 보려다가 불륜 터져가지고 보다가 하차함ㅋ 근데 재미없긴해 출연진들 다 노매력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핱시가 유독 논란이 많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핱시
편집 놀음 주작 이런거때문에 재미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연프도 슬슬 한계지 너무 많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인플하려고 나온것같아서 안보게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각관계가 없엉 ㅜㅜ 노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파민도 없고, 다른 연프처럼 특색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핱시가 시초격이긴 하지만 새로움이 없으니깐 흥미가 안생기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나름 잼게보는중 초중반 회차는 진짜 동태눈깔로봤는데 지금은 걍 밥먹을때 볼만함~ 물론 다른시즌이나 환연에 비할건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제 그만할 때도 됨 진짜 이게 몇개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미가 없음… 걍 볼 거 없어서 봐볼까했는데 특정 출연진 극성맘들 너무 많아서 더 안보게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
19:25 l 조회 3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
19:24 l 조회 3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
19:24 l 조회 5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
19:24 l 조회 11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7
다들 저녁 뭐먹어?????6
19:23 l 조회 10
헐 정세운 군대 갔네1
19:23 l 조회 20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35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1
19:22 l 조회 3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4
19:22 l 조회 23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3
19:22 l 조회 60
팬미팅
19:22 l 조회 10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7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6
19:21 l 조회 41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6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36
나 칭찬 좀8
19:20 l 조회 25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9
19:19 l 조회 237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7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12
19:19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