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생각날때나 기분좋을때마다 1000원 2000원씩 넣고 내 인생이 빡칠때 버스가 안와서 빡칠때 빡쳐서 맛있는게 먹고싶을때 걍 그 카드로 좍좍 긁어버리면 기분 핵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구남친 전화와서 기분잡쳤는데 빡침통장으로 치킨사가는중이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걍 생각날때나 기분좋을때마다 1000원 2000원씩 넣고 내 인생이 빡칠때 버스가 안와서 빡칠때 빡쳐서 맛있는게 먹고싶을때 걍 그 카드로 좍좍 긁어버리면 기분 핵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구남친 전화와서 기분잡쳤는데 빡침통장으로 치킨사가는중이다^^^^^^^^
|